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추천 0 11.06 10:44 작성자 : 돌잔치앤가반나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0 돌잔치앤가반나님의 최신 글 11.28 완전 달라진 트럼프 헤어스타일 11.28 미국에서 초대박 히트쳤다는 아시아음식 11.28 PC방도 당구장처럼 망한다 11.28 요즘 심각한 건담 근황 11.28 피지컬 지리는 바람의나라 유저 발견 11.28 김앤장 로펌회사 체급 ㄷㄷㄷ 11.28 미국 여경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핑크색 수갑 11.28 부도설 찌라시까지 도는 롯데 현상황 11.28 대한민국 제일의 중학생 물리치료사 11.28 교육청이 2차 가해자가 된 딥페이크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