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추천 0

작성자 : 돌잔치앤가반나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돌잔치앤가반나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진짜 완전 옛날 케이크 특징
    874 43분전
  • 김천김밥축제 1위 김밥 CU 출시
    620 44분전
  • 공무원이 자살 왜 하는지 알겠다
    746 45분전
  • 중국에 밀리고 있는 한국 산업들
    794 49분전
  • BHC 신메뉴 내슈빌 치킨 후기
    673 51분전
  • 사람한테 육아 맡기고 사냥 나가는 곰
    861 51분전
  • 텐센트에서 발매한 신규 UMPC 
    785 58분전
  • 눈길에 객기 부렸던 투싼의 최후
    841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