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추천 0 11.06 10:44 작성자 : 돌잔치앤가반나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0 돌잔치앤가반나님의 최신 글 11.28 싱글벙글 일본 여행 간 전장연 근황 11.28 트럼프에게 현장 즉석 면접 봐서 취업한 미군 전역자 11.28 원룸 월세 가격에도 안나가는 신축 아파트 11.28 전국 67개 여성단체 "동덕여대 시위 책임은 학교" 11.28 빙판길 트럭 밀어주는 동탄 학생들 11.28 대설로 초등학교 휴교령(권고) 떨어짐 11.28 눈길에 객기 부렸던 투싼의 최후 11.28 오늘자 스키타고 출근하는 직장인 ㄷㄷ 11.28 텐센트에서 발매한 신규 UMPC 11.28 중국놈들이 알아보지도않고 훔친 한국 문화